일본 매너와 규칙을 소개하는 4컷 만화를 다언어로 전송 ManaLulu

컨셉트

ManaLulu는 일본의 매력적인 관광정보와 매너, 규칙을 4 컷 만화로 전달하는 관광특화 미디어입니다.

미디어 비전

『만난 모두가 웃음이 가득한 시간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외국인 여행객의 증가에 따라 다국어로의 관광 정보 등은 많아지며, 안내나 받아들일 준비도 퍼져 왔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문화와 습관의 차이로 일본인에게 ‘당연’한 매너, 규칙도 외국인 여행객에게는 그렇지 않으므로 서로 불쾌한 기분이 되어 버릴 경우도 있습니다.

 

모두가 더욱 많은 웃음과 함께 만남과 추억을 남기기 위해, 문화와 풍습, 또한 일본각지에 있는 매력적인 관광지를 알려 주고 싶습니다. 그 도움으로 이러한 정보를 발신해 가는 것이 ManaLulu의 비전이며 소원입니다.

미디어 미션

일본인 및 외국인 여행객들에게 일본각지의 매력와 문화, 풍습을 알리기 위해 이해하기 쉬운 만화와 다국어로의 미디어 전달을 진행합니다.

양대학을 수석으로 졸업, 대대로 코매 왕국의 왕가를 섬기는 집사. 조금 이기적인 왕 가족과 주변 분들을 가끔은 도와 주고, 가끔은 힘으로 지도하는 것이 Mission.

마나쌍의 동료. 요리연구가로도 유명한 루루쌍이지만, 마나쌍에게 소개를 받고 코매 왕국의 전속 메이드가 됐습니다. 청소 및 빨래등은 잘 못하지만 ‘음식’만에는 고집이 강하고,가끔은 마나쌍을 곤란하게 만들 때도.